[스마트에프엔]영광군, 청년센터 위탁기관으로 '청소년자람터 오늘' 지정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서브비주얼

영광군청년센터

  • HOME
  • 알림
  • 보도자료

보도자료

[스마트에프엔]영광군, 청년센터 위탁기관으로 '청소년자람터 오늘' 지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359회 작성일 22-01-05 10:24

본문

[출처: 스마트에프엔=정철원 기자]

전남 영광군은 지난 17일 영광군청년센터 회의실에서 심사를 거쳐 청년센터 위탁기관을 ‘청소년자람터 오늘’로 선정했다.

영광군청 인구일자리인구정책실에 따르면 운영계획 발표와 사업계획 및 질의응답 후 사업수행 내용 평가, 시설관리운영 계획, 사업수업 계획, 조직ㆍ인력 계획, 지역사회 협력 계획, 예산편성 적정성을 평가하여 7명의 선정위원의 심사로 결정됐다.

선정된 ‘청소년자람터 오늘’은 효율적인 센터 운영을 도모하기 위해 2억8천4백만원의 예산이 투입돼 오는 2022년 1월 1일 부터 2023년 12월 31일까지 2년간 위탁 운영될 예정이다.

선정위원들은 "적은 예산으로 많은 일을 하는 것이 힘들 것"이라며 "가까운 미래의 청년과 청소년들을 위한 사업을 잘 수행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청소년자람터 오늘’ 국형진 센터장은 "믿고 선정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영광군 청년 정책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에 김준성 군수는 "전문성 있는 민간위탁단체를 통해 앞으로 더 다양한 영역에서 청년과 영광군이 연결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련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