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청년센터 ‘취업 생활기술학교’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서브비주얼

영광군청년센터

  • HOME
  • 알림
  • 보도자료

보도자료

영광군 청년센터 ‘취업 생활기술학교’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938회 작성일 21-06-22 11:55

본문

영광군 청년센터 ‘취업 생활기술학교’
취업 전·후 교육 진행

영광군 청년센터는 2021년 취업 및 생활기술학교 1기를 모집, 최근 취업 교육을 진행했다. /영광군 제공

전남 영광군 청년센터는 2021년 취업 및 생활기술학교 1기를 모집, 최근 취업에 필요한 교육을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직업훈련기관이 없는 영광군 미취업 청년들의 취업 역량 및 사회기술 역량 강화, 심리적 기술적 역량 강화를 위해 영광군 청년센터는 2021년 취업·생활기술학교를 진행한다.

취업·생활기술학교 주요 교육은 직장생활 업무의 기본이 되는 오피스 활용능력 역량 강화교육부터 미디어 제작·관리, 온라인 홍보 및 마케팅, 대인관계 및 갈등 해결 워크숍, 이력서·자기소개서 작성법, 모의 면접, 각종 계약서 작성요령, 재무 관리 등 취업 전·후에 필요한 전반적인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며, 교육 일정은 기수별로 상이하게 진행된다.

오는 9월까지 4개월간 4기수 진행 예정이다. 모집 기간은 매월 초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영광군 일자리정책실 정영숙 팀장은 “영광군관 내에서 미취업 중인 청년들을 대상으로 취업, 생활기술학교를 통해 영광군 청년들의 ‘취업 역량과 생활 기술의 성장’ ‘두 마리 토끼’를 잡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영광군 청년센터 국형진 센터장은 “영광군 청년들이 영광군에서 진행하는 청년지원 사업 홍보 및 영광군 청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련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