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C> (5월 8일) 두번째 산행 - 화순 백아산편 > 청년동아리(모임) 스케치

본문 바로가기
서브비주얼

영광군청년센터

  • HOME
  • 청년동아리(모임) 스케치

청년동아리(모임) 스케치

<GMC> (5월 8일) 두번째 산행 - 화순 백아산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글로리김승리 댓글 1건 조회 4,463회 작성일 21-06-03 09:35

본문

 GMC 두번째 산행은 화순 백아산 등반~~


새로운 회원의 의견을 받아들여 화순 백아산으로 장소를 변경했다.이번 백아산 산행 코스는 관광목장 ->능선삼거리->백아산정산->하늘다리->마당바위 ->관광목장이 되겠다.


첫번째 산행으로 무등산(1187m)을 경험한 GMC회원들은 815m 정도는 가뿐할 것이라고 자신 만만해 하며 출발하였다.  그런데 3주만에 산행이라 그런지 발걸음이 무겁다.


새로온 신입은 20대 초반의 막내!! 날다람쥐처럼 쌩쌩 올라가 회원들을 독려한다. 강철부대 SSU의 막내 김민수가 떠오른다. (신입을 잘 뽑았다고 생각이든다.)


일단 정상을 찍고 구름다리로 갔다. 구름다리가 바람 부는 날씨탓인지 엄청 나게 출렁거려 무서워 죽는 줄 알았다. 그래도 절대로 무서워하는 행동은 하지 않았다. 다행이다.


코로나 시국이라 등산하는 사람들은 많지 않았고, 그래서 인지 쓰레기도 많지 않았다.


고생한 만큼 낙이 있어야 되지 않겠는가?? 고생한 GMC회원들을 위해 오늘 점심 메뉴는 염소탕으로 결정. 5월중에 한번더 등산하자는 멤버들......과연 말처럼 실천으로 이어질지 의문이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무등산에 이어서 백아산 등반!!
바람 부는 날에 구름다리라니 무섭습니다
고생끝에 염소탕은 정말 맛있었겠네요
앞으로도 멋진 동아리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

관련사이트